|
2026-06-27 15:56
조회: 160
추천: 0
챌린저 찍으려면 보엠 레유 달아야되는거지?근데 암만 생각해도 미라클때 템값 안떨어지면 본섭 리프 전까진 곧죽어도 템값 떨어지지 않을거 같은데
미라클때 보엠 레유사서 상위보스 그냥 치는게 이득일까?
EXP
239
(39%)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Gense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