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매몰된거 5줄 아스트라 전승까지 존버하고싶은데 에디레전만 보내고 화에큐 돌릴까



아니면 미트라 에디 15퍼 or 레전 멸망전 할까..

한 100억정도 쓸수있을거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