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02
조회: 173
추천: 2
머야 얘네 세렌 피통 조절 하면서 쉴드 안깍은거?![]() 노세 쉴드 조절 안한거 같은데? 왜 안깍이나 했는데 쉴드 30분 시절에 1극하면 저정도 남았는데 패치하고도 저러는거 보면 쉴드는 조절 안한거 같은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