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50
조회: 208
추천: 0
근데 신직업 보조는 블랙에 레잠 넣을만한듯신직업 보조들 이탈+에디21 알파 매물급 낄 거면 사는게
공짜고 정옵 매물은 손이 안가서 적당하게 레잠 바르고 길게 보는 것도 나쁘지않은듯 문제는 챌 목표로 할 때 보조에 추가 자금을 쓰든 다른 부위 세게 맞추든 재화 소모가 좀 비효율적임 그래서 난 보조 좀 세게 맞추고 챌런하고 팔거라 블랙보조에 레잠 안 쓴다는 결론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