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8:25
조회: 179
추천: 0
진짜 태풍+장마뒤로 밀림 때문에작년같으면 ㅈㄴ습하고 ㅈㄴ덥고 이미 열대야 돌아버릴 지경이라 에어컨 없으면 잠도 못잘탠데 장마뒤로 밀려서 안습하니까 더워도 쾌적하다는게 뭔지 딱 알 거 같음
6월말 새벽에 추워서 창문닫고있음 ㅋㅋㅋㅋㅋ 유럽새끼들은 평생을 이 축복받은 환경에서 살았다는거잖아 꼴좋다 ㅋㅋㅋㅋㅌ
EXP
499
(99%)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똬리틀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