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9:10
조회: 267
추천: 1
저번시즌 카이도 안해본 사람들 목소리만 컸음 ㅋㅋ노말 카이 도달할 스펙 만드는게 빡센데
노말 카이 까지 달릴 자본 투자했으면 제네패스 없어도 오히려 저번보다 꿀이다 이거 욕쳐먹었는데 나중에 시간가고 다들 노말카이 잡으니까 달달하네 소리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