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말 카이 도달할 스펙 만드는게 빡센데

노말 카이 까지 달릴 자본 투자했으면 제네패스 없어도 오히려 저번보다 꿀이다


이거 욕쳐먹었는데
나중에 시간가고 다들 노말카이 잡으니까
달달하네 소리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