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21
조회: 122
추천: 0
아란 은월만 하다 카이저 넘어오니 어렵네![]() 카이저도 딴거에 비하면 어려운 축에 못 드는걸로 아는데 리마 전후 아란, 리마 전후 은월하다가 이거 하니 스킬 너무 많다.. 아란 리마 전에도 잡기술들 다 커맨드라 같은 키 비틀어 누르면 되는거였는데 카이저 얜 그냥 주력기 제외 3개 키 쿨이랑 재사용 봐가면서 누르니 좀 어렵네 카데나 이런거 하는 애들 ㄹㅇ 존경
EXP
13,244
(30%)
/ 13,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타크사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