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어떤 매크로가 사냥30분하고 검마치고 사냥 30분하고 검마치고 사냥 30분하고 검마를 치냐 

첫 1소재때는 룬 정상화 되있길래 당연히 그래야지 ㅋㅋ 했는데 다음 검마치고 룬푸니까 회전룬뜨네

생사람좀 그만 잡으라고 ㅅ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