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 넣어보니까
쿨2주10가 주33에 쳐발리네

보통 본캐는 최소 쿨주주는 끼니까 이런게 없는데
유챔캐는 동일가격으로 비교하면 말이 안 됨

쿨 밀려서 안 된다고?
2초기다렸다가 패는게 더 쎔

님들도 부캐나 유챔캐면 비교해보고 끼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