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0:52
조회: 195
추천: 0
유챔캐면 굳이 쿨2초 안 쓰고 33퍼뚝 끼는게 훨 쎄네 ㅋㅋㅋㅋ환산 넣어보니까
쿨2주10가 주33에 쳐발리네 보통 본캐는 최소 쿨주주는 끼니까 이런게 없는데 유챔캐는 동일가격으로 비교하면 말이 안 됨 쿨 밀려서 안 된다고? 2초기다렸다가 패는게 더 쎔 님들도 부캐나 유챔캐면 비교해보고 끼삼
EXP
147
(47%)
/ 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자쿰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