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복귀해서 대적자 패턴 공부중인데
이거 노란색,빨간색이 정해진 패턴이 아니라 랜덤으로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색약이 좀 심해서 둘이 구별이 안되는데 이러면 답없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