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52
조회: 1,233
추천: 1
렌때가 좀 비정상이었긴했나봄 챌섭이렌때는 챌섭 무료 재화만 써서
명큡으로 보공공 보공공 공방뎀 무료로 무보엠 맞추고 시작했는데(출석 블큐랑 피방 블큐도 있긴했음) 이번챌섭은 명큐안줘서 이렇게 시작하는건좀힘들듯
EXP
2,960
(40%)
/ 3,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르테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