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때는 챌섭 무료 재화만 써서

명큡으로

보공공
보공공
공방뎀

무료로 무보엠 맞추고 시작했는데(출석 블큐랑 피방 블큐도 있긴했음)

이번챌섭은 명큐안줘서 이렇게 시작하는건좀힘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