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세 116%길래 쳐봤는데 개인적으로 엄청 잘친편이라고 느낌.
실수라곤 극딜하다가 한 번 실명된건데 1.4%남기고 타임아웃함.

여명은 2번 다 보호막은 물론 체력도 많이 깠고 바인드도 일부러 바퀴당 정오->석양 넘어갈 때 한 번씩만 걸렸음

아무리 그래도 이렇게 쳤는데 116%인데 피가 1.4%나 남은 게 말이 안 됨.
재측정한 배율이 매우매우 타이트하거나 거의 제논급 직업인가?

참고로 본인 30분 시절 데티세렌 123%로 6분 남기고 (2바퀴반 자정클) 꺴었음.
 
보스 배율 관련 이야기가 아무도 없길래 써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