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에픽 각 20번정도로 가고, 챌섭 수에큐 다털어서 하트는 에픽종결에 엠블렘 한줄 뽑았음.









4억있던거 남은거로 보조 잠깐 돌렸는데 이탈떴어!
이대로 쓸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