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한거임 못한거임?

여명3종(데브펜,에스텔라,트왈마)
윗잠 에픽->유니크
에디 레어->에픽

가엔링 
에디 레어 -> 에픽.

블랙보조
윗잠 유니크->레전
에디 에픽->유니크

페어리 하트
에디 레어 -> 에픽


현재 4여명 5보장셋(기본으로 줬던것)이고 나중에 미트라 구매 예정이라 
엠블렘은 투자 안했는데 나머지 부위 더 할 게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