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30
조회: 846
추천: 0
검마 주간보스화 될거같음...![]() 솔직히 20분화 하면서 하진힐 노세 사이급인데 패턴만 좀 많고 페이즈가 여럿이다 뿐이지 1시간 월간의 느낌은 아예 없는거같음 내 생각에는 창뱃 가격 천천히 내려가다가 일정 아래도 떨어지면 검마 결정석이랑 패턴너프 시원하게 때리고 주간으로 통합할듯...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