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09
조회: 125
추천: 0
챌섭 - 노동 효율이 똥이라도 채집 해야하나..사냥 1시간 - 3500만원 + 조각 7~10개
채집 1시간 30분 - 420~450개 평균 단가 60만(55~65) ㄴ갈퀴값 -1억 대충 순수익 1.5억 Vs 온니 사냥 2시간(3배쿠폰이 하루 3개라 30분만 더 했음) 대략 7천만원 + 조각 15 ~20개 아무리 채집할 때의 집중노동력이 ㅈㄴ 힘들고 피로하다고 해도 당장 챌섭에서 메소가 급하니까 걍 채집 비효율이라도 하는게 낫겠지...? 하아 미라클에 다 꼴아박고 똥블렘 레전하나 올리고 공9퍼 올린 게 끝이라 아무의욕이 없다...ㅅㅂ... 대략 80억치 박은 거 같은데 미라클 결과물이 고작 똥블렘 레전 하나라니 ㅅㅂ 걍 천장치고 옵션 돌린 느낌이네...
EXP
86,632
(92%)
/ 87,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빌드깎는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