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1:26
조회: 183
추천: 2
제발 일본이 최소16강은 뚫었으면 좋겠다브라질에 지면 32강딱이라면서 조롱하고 국대축구랑 비슷한수준이라고
존나 내려치는애들 많이보일듯 이기회에 격차한번 제대로보여줘서 빨간약 대규모로 살포해줬으면
EXP
442
(42%)
/ 5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쥬리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