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08
조회: 226
추천: 0
뉴비) 미라클 겪고 느낀점 2개1. 미라클이고 샤타포스고 메소는 걍 템 사는데만 쓰는게 좋아보임
2. 내 최대 사냥 1시간 + 검밑솔만 적어도 아버 전까지 꾸준히 해내는게 메이플 즐기는거인듯
EXP
355,791
(83%)
/ 3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겅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