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20분

거의 다쳤는데 실수로 데카아웃하거나 중간에 리트하는 상황 나와도
10분대로 리트 가능해서 트라이가 그냥 쾌적함


페이즈별 연모
대적자 3페 무지개칼 패링타이밍 헷갈렸는데 연습할려면 1,2페이즈 다 깨고 넘어가야돼서 좃같았는데 연모 딸깍으로 연습 가능해져서 부담이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