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24
조회: 172
추천: 0
쇼케이후 패치 가장 맘에드는거 두개보스20분
거의 다쳤는데 실수로 데카아웃하거나 중간에 리트하는 상황 나와도 10분대로 리트 가능해서 트라이가 그냥 쾌적함 페이즈별 연모 대적자 3페 무지개칼 패링타이밍 헷갈렸는데 연습할려면 1,2페이즈 다 깨고 넘어가야돼서 좃같았는데 연모 딸깍으로 연습 가능해져서 부담이없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떼라라닐바] ♬ N.Flying - 만년설 ♬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괴렌] 썬콜 닉네임 '한국설산' 많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