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3때 캡틴 하고
챌4에서 보마 하는중인데

캡틴때는 재미는 개꿀잼인데 보스 잡는게 힘들었고
보마는 재미는 ㅈㄴ게 없는데 보스 잡는게 너무 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