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벤 오딘 명중률 리포터를 기반으로 프로그래밍화 해봤음.

혼자 쓸려다가 계산하기 귀찮으신분들을 위해 공유함.
명중률 산출 계산식과, 기준표는 위 리포터 기사와 동일함.

주소: OdinTracker (odin-tracker.kr)<< 클릭
(1920x1080 FHD 화면에 최적화됨)



※ 사용방법은 간단함.

그냥 내 캐릭터 레벨과, 명중과, 추가 명중(근거리/원거리/마법)을 입력 하고 계산버튼 누르면 됨.
추가 명중을 입력하지 않으면 게임상에서 명중을 클릭했을 때 보이는 동일 명중률과 동일하게 계산 됨.

스킬 명중률 경우 평타 명중률의 +10% 보정 받음.

사냥터 명중률은, 사냥터 선택시 해당 사냥터의 최소레벨, 최대 레벨 기준으로 계산 됨.
왜냐면 몹의 레벨이 표시가 안되기때문에 정확한 측정이 어려우므로 최소, 최대만 계산 함.

명중률은 최대 88.88%를 초과하거나, 최소 45.45%보다 낮으면 계산되지 않음.

명중률 관련 상세 정보는 리포터 기사를 읽어보시고, 그외 질문은 인벤쪽지로~

도움이 되었다면 추천좀~~



21/08/09
- 새로운 UI 업데이트
- 니다벨리르 지역 (울부짖는 절벽, 드베르그 부락) 누락되어 추가 됨.
- 사냥터 순서를 니다벨리르 -> 알브하임 -> 요툰하임 순으로 정렬되도록 변경

21/08/04
- 도메인 추가
- 니다벨리르 지역 비명의 평원 지역 누락되어 추가함.

21/08/03 - 알브하임 사냥터 업데이트
21/08/02 - 모바일 브라우저를 통한 UI 레이아웃 일부 수정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