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이 3번째 하누만 강림 영상이네요... 처음에는 강화 5드랍 리더가 쉽다고 들어서 각요미로 비벼서 깼었고, 그 다음으로 각성 하쿠로 돌아보니까 배수가 낮아서(...) 각요미보다는 수월해서 깼었는데 이번에 미르로 돌아보니까 너무 쉬워서 영상 촬영 해봤습니다.


파티는 성각의 시간의 용계사 미르재조의 등룡계사 사리아초일영의 환광 핫토리 한조공덕의 황금털 원숭이 신 손오공각성 대교&소교


계승은 없습니다. 사리아는 플작이 되어있지 않고, 손오공의 경우에는 레벨링과 스작이 덜 되어 있습니다.


처음부분이라던지 중간중간 실수가 있었던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만 없었다면 더 시간을 단축할 수도 있었을 것 같네요.


제 파티 기준으로 하고 드랍 3개를 한세트로 봤을때 회복 십자에 빛드랍 한세트면 대미지 세이프입니다. 회복 십자에 빛드랍 두세트도 가능하긴 한데 뒷구가 터지면 몇몇 대미지를 흡수합니다. 거기다가 회복 십자에 빛드랍 1세트 대미지도 나쁘지 않아서 제가 갖고 있는 파티 기준으로는 제일 쉽게 깨는 것 같네요. 거기다가 회복 십자 반감 때문에 받는 대미지 부담도 훨씬 적구요.


아무래도 체력이 낮기 때문에 하누만의 대미지가 좀 무섭긴 하지만 하누만이 첫턴에 회복 드랍 드랍확률 증가 버프를 걸어주기 때문에 최대한 다른 드랍도 많이 지워주면 회드랍 수급이 가능합니다. 이걸 이용하면 미르 스작 없이도 클리어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네요. (하지만 언제나 문제는 손가락... 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