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시작됩니다.

작년 10월, 전 세계의 수사관들은 공포의 주간 이벤트에서 아캄 호러 파일 세계관을 축하했습니다. 올해도 이벤트가 돌아오고 더 많은 공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10월 23일부터 10월 31일까지 판타지 플라이트 게임즈에서는 테마별 활동부터 게임 내 도전 과제에 이르기까지 아캄의 세계와 소통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흥미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지금부터 올해 공포의 주간에 어떤 것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살펴보세요!

카드 속 공포(아캄 호러: 카드 게임 타로점)


이번 주를 시작하기 위해 10월 23일에는 돌아온 서클 언던의 타로 카드 중 하나를 읽어드립니다. 이 점괘를 통해 모든 아캄 호러 플레이어에게 도전 과제가 주어집니다: 카드 게임 플레이어 중 참여를 희망하는 플레이어는 공포의 주간 기간 동안 선택한 타로 카드의 효과를 모든 아캄 LCG 게임에 적용해야 합니다.

10월 27일에 두 번째 카드를 읽습니다. 이때 게임에 적용할 타로 카드를 선택하거나 두 가지 효과를 한꺼번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게임 속 공포 (디자이너 대담)


저희 게임을 마스터했다고 생각하시나요? 증명해 보세요! 게임 디자이너 월리드 마라우프와 필립 D. 헨리가 아캄 호러 파일 게임의 베테랑 플레이어들에게 도전하기 위해 사악한 "디자이너 도전"을 만들었습니다. 이 도전은 10월 25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도전 정신을 시험해 보시겠습니까?

호러 온 카메라("어디 아캄이세요?" 포토 챌린지)

수사관에게는 때때로 풍경의 변화가 필요합니다. 10월 26일, 저희는 소셜 미디어에서 커뮤니티 회원들에게 "아캄은 어디인가요?"라는 간단한 질문에 답해달라는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으스스한 숲 속에 있나요? 오래된 돌다리 아래인가요? 묘지의 묘비 사이인가요? 아캄 호러 파일 세계관의 게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찍어 저희와 공유해 주세요!

저녁 식탁의 공포 (아캄의 레시피)

10월 29일에는 벨마의 식당 메뉴에 새로운 레시피를 추가하여 축제 음식을 식탁에 올릴 예정입니다. 이 레시피를 통해 정통 아캄 요리를 맛보세요!

참고: 지난 해의 레시피를 못 보셨다면 여기와 여기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호러 인 패러렐(신규 평행 수사관)


10월 30일, 공포의 주간이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새로운 평행 수사관이 웹사이트를 통해 인쇄 및 플레이할 수 있게 됩니다. 이번에는 누구일까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호러 온 스트림 (다른 모든 것을 먹어치운 블롭! 개발자와 함께)

10월 31일, 아캄 LCG 팀원들이 젠콘 2023 시나리오인 다른 모든 것을 먹어치운 괴생명체와 함께 하는 특별한 할로윈 라이브스트림에 참여하세요! 용감한 수사관들이 이 거대한 위협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요? 아니면 혼돈에 삼켜질까요?

...그리고 다가올 더 많은 공포
아캄을 테마로 한 더 많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지만, 지금은 그 맛보기만 남겨두겠습니다. 올해의 공포 주간은 할로윈 직후에 시작될 아캄 나이트 2023의 서막을 알리는 역할을 합니다. 즉, 팬들은 11월까지 많은 것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공포의 주간을 어떻게 맞이하시나요? 이달 말에 여러분과 함께 아캄 호러 파일을 축하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