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일록

강력한 텔레파시이자 숙련된 무술가인 사이로크의 사이오닉 나이프는 적의 갑옷을 뚫는 카타나만큼이나 쉽게 적의 마음을 쪼개버릴 수 있어요. 
엑스포스와 엑스맨의 일원으로서 그녀는 팀을 위해 기꺼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으며 심지어 목숨까지 내놓을 수 있어요. 이제 사이로크가 마블 챔피언 게임에서 그녀의 힘을 발휘합니다! 
사이나이브와 사이카탄타스 사이를 오가며 사이로크는 공격력이나 방어력 스탯을 필요에 맞게 강화할 수 있어, 그야말로 다재다능한 영웅이죠. 
이 히어로 팩에는 사이록과 그녀의 17가지 시그니처 카드, 그리고 악당들의 계략을 저지할 수 있는 다양한 정의의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일록 영웅 팩이 없다면 엑스포스 팀을 완성할 수 없습니다! 이 확장팩에는 40장의 카드가 미리 구성된 덱이 포함되어 있어 상자를 여는 순간부터 바로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엔젤


워렌 워딩턴 3세는 사악한 아포칼립스가 그를 죽음의 대천사로 변모시키기 전까지 엑스맨의 창립 멤버였어요. 많은 노력 끝에 엔젤은 아포칼립스의 영향력에서 벗어났지만, 여전히 내면의 강력하고 잔인한 대천사 페르소나를 통제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어요. 이제 그는 마블 챔피언 게임 속으로 날아오릅니다! 

워렌은 전술적인 천사 변신과 강력한 대천사 변신 사이를 오가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고공 비행 능력을 갖춘 영웅입니다. 이 히어로 팩에는 엔젤과 그의 15가지 시그니처 카드, 특별한 "3면" 아이덴티티(앤트맨과 와스프처럼), 그리고 아군을 위험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보호 카드가 들어 있습니다.

엔젤 영웅 팩이 없다면 엑스포스 팀은 완성되지 않을 것입니다! 이 확장팩에는 40장의 카드가 미리 구성된 덱이 함께 제공되므로 상자를 여는 순간부터 바로 게임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