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의 외관이 백로를 닮았다 하여 ‘백로성’이라 불리는 히메지 성.

플레이어들은 신분 상승을 노리는 영세한 가문의 지도자가 되어 성 곳곳에 가문 구성원을 보내 가문의 이름을 드높여야 합니다.

주사위를 가져와 배치하고, 일꾼을 놓아 점수와 자원을 얻고, 가진 자원을 현명하게 관리하여 획득할 점수를 극대화시키세요.

<2023 에센 슈필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는 백로성은 10월 아스모디코리아 브랜드 스토어에서 출시합니다.

 

 






 

🏯백로성은 2020년 출시되어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은 <붉은 대성당>의 작가의 후속 시리즈입니다. 붉은 대성당은 ‘주사위+론델’ 시스템이었다면, 백로성은 ‘주사위+일꾼놓기’로 주사위를 행동칸에 배치하며 자원을 얻는 방식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라운드마다 주사위를 굴려 다리 위에 오름차순으로 놓습니다. 플레이어는 다리 양 끝에 놓인 가장 높은 숫자 또는 낮은 숫자 중 주사위 하나를 골라 사용해야 합니다. 주사위 칸에는 숫자가 표시되어 있어, 주사위 숫자가 그보다 크다면 동전을 받지만, 적다면 동전을 내야 합니다.

주사위는 히메지 성 곳곳에 배치할 수 있고, 각 장소에 따라 자원을 얻거나 가문 구성원을 배치하는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원사는 매 라운드 보너스 효과와 점수를, 무사는 종료 점수를, 가신은 신분 상승을 통해 특별한 효과와 점수를 제공합니다.

가문 구성원을 적재적소에 보내고, 자원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여 이 치열한 경쟁 속에서 가문의 미래를 확보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p/CyLWNjhi2a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