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1:19
조회: 458
추천: 0
40렙에 열리는 스쿼드 모드 간단히 살펴보기캐릭터 레벨 40을 달성하면 스쿼드 모드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지금은 부캐릭터 1개를 더 같이 활용할 수 있는데요. 간단히 말해, 2개의 캐릭터를 같이 플레이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부캐릭터가 없다면, 생성을 해야 스쿼드 메뉴 이용이 가능합니다. 1. 기본 메뉴 구성 ![]() ![]() 스쿼드 아이콘을 통해 기능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제는 해당 캐릭터의 로그아웃이며 전환은 현재 플레이 중인 캐릭터를 벗어나 해당 캐릭터의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소환은, 해당 캐릭터를 플레이 중인 캐릭터 위치로 불러옵니다. 2. 스쿼드 내 파티 플레이 가능 ![]() 본캐와 부캐릭터를 함께 파티에 묶을 수 있습니다. 파티 생성 후 다른 캐릭터를 초대하면 됩니다. 당장 같이 사냥할 일이 없더라도 HP 확인 용도로 이용할 수 있고 추후 레벨이 비슷해진다면 같은 사냥터에서 진짜 파티 플레이 또한 가능하겠죠. 3. 본캐와 공유되는 성장 요소 ![]() 갓아머, 영체, 수집 시스템을 함께 공유합니다. 물론, 본캐릭터가 사용 중인 갓아머나 영체를 같이 쓰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그래도 본캐릭터 처음 성장할 때보다는 조금 수월할 것 같아요. 게임 업데이트도 있었고요. 다만, 룬이나 특성은 별도로 확인됩니다. 이 외 퀘스트 보상이나 레벨업 혜택 등도 따로 챙길 수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나이트를 플레이하고 있어 자동 사냥이 편할 것 같은 레인저를 부캐로 선택했습니다. 일단은, 부캐릭터 레벨을 충분히 성장시켜야 같이 파티를 하거나 무언가 활약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