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24

각성 업데이트 이후의 내용은 지속적인 연구와 수정을 통해 다시 업로드 하도록 하겠습니다.

==========================================================================================================


메인에도 올려주셨네요. 감사합니다. 창기사는 죽지 않아요!

 

인증글이 되었네요. 추천해주신 분들, 피드백해주신 분, 인증으로 해주신 인벤지기님  모두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창기사 게시판에 이 글이 공지로 올려져서 많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지속적으로 피드백 받습니다. 창기사 직업에 대한 많은 관심과 연구가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카이아의 가호에 서식하는 창기사입니다.


창기사 직업에 대한 글을 찾아보는 중 문득 직업 자체에 대한 최신 팁이 몇년 전 것인 것을보고 조금 슬프더군요.


마음이 아팠습니다. 그래서 만들어봤습니다.


이 파일을 통해 모두 자신의 직업, 캐릭에 대한 애정이 어느정도인지 다시한번 되새기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자료는 이 글 위에 제목 바로 위에 있습니다.

 

---------------------------------------------------------------------------------------------------------

수정 완료

 

1. 스테미나(ST) 흡수 양의 경우 단일 몬스터당 흡수하는 ST입니다. 5마리에게 적중하면 X5의 ST를 획득합니다.

2. 스테미나(ST) 흡수에 영향을 주는 스킬에 대한 설명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3. 평타 8타 적중시 잠시동안 평타 공격속도가 증가하는 설명이 누락되었습니다. - 놋북플레이어 님 제보

4. 스킬구성에 반격 찌르기 스킬이 누락되어 있습니다.  - Sweetday 님 제보

5. 전의, 신뢰, 분노 유발에 대한 설명이 조금 더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Sweetday 님 제보

6. 문장에서 야수의 문장을 갖고 있는 스킬 중 '포획' 스킬이 누락되었습니다.

7. 스킬에 대한 일부 추가 기능에 대한 설명이 누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