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층네임드  듀리온


[후방으로  순간이동   ->   찌르기   ->   날리기  ->   원폭 (원킬)]  패턴


시작과   동시에   하는  패턴입니다   (파티딜이   좋은파티일경우 초분넣고 극딜시  캔슬  가능)


날리기패턴에 날아갈때  사제가 각성    써주면  안날아가게   해줄수  있습니다.



[찢어주마  패턴]


보스가   찢어주마라는 멘트를   한  후 시전.


칼의  모양을 보고  좌,우,전방,후방   구분 .  총 4회 찢으며   같은곳을  한패턴에  2번 하는경우는  없으며,


마지막 4타는  칼  모션없이   안한곳   한곳을   골라    합니다.(4타전부회피가능)


이때  팁을드리자면  예를들어  좌,후방을   먼저   했다면  좌  후방은  안전지역이니   그곳에서 딜을  안전하게   한다면

조금더   클리어에  가까운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잡몹  소환->피자   패턴]

85% 정도  부터  일정    시간마다 소환을   하며(약1분으로 보고있습니다.)


64%,39%,14%  에서는 고정으로    쫄을 소환합니다.  (첫 쫄에는  딜러한명은  딜을 해도 충분히 처리가 가능하므로, 딜이  아슬아슬한파티는 한명은 딜을 하게   해주시는방향으로  하시면  클리어에   좀  더 다가가실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피자패턴이  나오기   전까지  쫄을  잡지 못하면  낙지로 변이되며,   낙지는  사방으로 구슬을 퍼트립니다(구슬데미지  12만)  ->  낙지로     변이했을경우 힐러가 매즈 걸어놓게되면 피자   이후에 구슬없이  스턴으로연계하여   잡으시면됩니다.


피자는  본인  디버프창에    예를들어  빨,파,빨,빨,파   이렇게되어있으면  순서대로 빨간색일때는 피자를 맞고, 파란색일때는 안맞게하며  차례대로 디버프를 한개씩  없애주는형식으로 하시면    됩니다.

한번이라도  실수하여  못맞을경우 원킬이   납니다.


[주시 패턴]


'듀리온이  주시  대상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라는  멘트를 시전하며,


총   2타 공격을   합니다.

1타에 맞을경우   가운데로   끌려들어가며,   2타가 끝날때  듀리온과   가장  가까운 사람을  기준으로  주시하며,


주시가  디버프가  사라지기  전에 한번 더 주시당할경우, 집중주시패턴이나오며, 듀리온의  창에  본인을  꽂아


몹기준 가장 먼사람에게 날리며   날아오는것(회피가능) 을맞을경우 날리는사람원킬 맞은사람모두  원킬입니다.


이후  개인랜타 2타  장판을  2번  시전하게되므로,  집중주시에   걸릴경우  엄청난  딜로스가   생깁니다.


주시패턴은  80%부터  시전합니다.


가끔가다가 버그로   '000'를   주시합니다 라고    뜨고, 실제로는   다른사람에게   디버프가 걸리는 경우도 있으니,

본인의   디버프창을    항상 확인하시길바랍니다.


[권능-> 피자  패턴]


'듀리온이  라칸의  권능을 빌려  주문을 외웁니다'  라는 멘트를 시전하며,


총   2타의   공격을  합니다.  맞을경우 멀리 밀려나게되며  이때   탱이 후방에가서  방막을해주게되면, 밀리지않습니다.

(회피는가능) 


이후  쫄소환때했던 피자패턴을  동일하게   시전합니다.


[개인랜타패턴]


총   2 타의공격을하며, 첫원은 본인  처음자리고정,   2번째원은 본인을 따라다니는원입니다.


첫타는 맞아도죽을정도는아니지만 딜러끼리겹쳐있기때문에   원밖으로   나가신후 2번째원이 사라지는순간에 회피를 하시면 됩니다.


-추가 [듀리온 공속 버프]

힘을 더  끌어내야한다라는 멘트를 시전하며 1번할때마다 1중씩 중첩되며

총 3중첩의 공속버프를 스스로 쌓습니다.


75%, 50%, 25%

총  3번 한다고 합니다. (댓글달아주신분 감사합니다.)


-듀리온이  난이도가  어렵다기보다는, 패턴을  너무 자주하여   딜을할 시간이 없다는것이 난이도를   어렵게하는것입니다.  딜욕심보다는  생존에   조금더  신경을쓴다면   충분히 클리어   가능하다고생각됩니다.

혹시빠진부분이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