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한게임 시절로 돌아가자,,,, 이건 무슨 억지 벨런스도 아니고...
개발 운영진이 PVP 를 알고 스킬을 만드는건지....미스테리임....
내가 아무리 무사지만....ㅋㅋㅋㅋ 거합 길드 하나 만들어서 
무사 잔뜩 모아놓고 거합 스킬 단체로 써버리면 노답일 정도임 ㅋㅋㅋㅋ
한방에 나가 떨어짐 ㅋㅋㅋㅋ 테스트 하는데 40만 이상 데미지가 ㅋㅋㅋㅋㅋ
케릭 피통이 보통 얼마나 된다고 ㅋㅋㅋ 
PC 기준에선 좀 적당히 주던지...ㅋㅋ ㅅㅂ 한방에 뒤지는 거합 스킬....
이게 좋은게 아니라 솔직히 걱정됨....

필드쟁?? 의미 있나 이거?? 진짜 강한 데미지를 원하는게 아니라...
정통성을 유지하면서 클레스를 처 만들어내고 스킬 벨런스를 잡아야지....

무식하다 진짜....무사 고유의 스토킹이 힐러 한방에 잡을 기세임....
스토킹 하다 열받으면 거합 쓰고 원 킬...또는 딸피 만들어버리는데

이게 무슨 쟁이 되고 밀당을 하겠냐....
데미지 누려보겠다고 전장 갔더니 전장에선 또 안써져 ㅋㅋㅋㅋㅋㅋ
각성 업데이트 하려면 전체적 벨런스를 잡아서 하던지...전체적 클레스에게 부여되도록 하던지....
PC 간 쟁 및 결딸을 생각 해서 잡아나가야지 이건 뭐 인던만 생각하고 업데이트 한듯....

서버는 줫 같아도 한게임으로 돌아갔으면 좋겠다 아예 그냥....
테라의 정통성이 이미 사라지고 호흡기 쳐 달고있는 판에....
이제는 호흡기 때버릴려고 하네

룩딸만 하고 살던가 인던에서 썩으라는 넥슨 돈슨의 입장....
벨런스는 유저가 판단하지 게임 쳐 하지도 않고 제대로 즐기지도 않는 영자가 판단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