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등과 꼴등의 상자보상 차이가 단 1개

@위에이유로

  굳이 빡세게 할바에야 걍 500점이나 채우고

  석이나 먹으러 돌아댕김 (신종 어뷰)

 포화에서는 이러면 바로 추방올라오는데

 여긴 친절하게 익명성까지 보장해줌 개꿀

  게다가 포화보다 빨리끝남 매칭도 바로바로되고

@ 포화는 이기면 상자5개.

    지면 상자1개. (승리에대한의지 강함)

  격전장은 승리에대한 의지 1도없이 꼴찌해도

  상자4개 무조건 확정.

@창기사 도발작살해서 우리팀이 적 싹쓸이하는데 기여해도

    킬이없는한 테크닉 점수는 미비

    고로 창기사 순위는 늘 10위권밖.

    신뢰,전의,수맹,전선 테크닉점수없음

    즉 아군에게 이로운 버프를 할필요가없음

    옆에 아군이 죽어가는데 도와줄필요가없음

    오로지 내점수만 올리면 됨   왜??

  옆에있는 아군이 뒤져야 내 등수가 올라가니깐 ㅋㅋ

  적은 상대편이 아니라 아군 내부에잇는 신개념 전장!!

    즉 ,

   전장컨셉이 병신 ㅋㅋ

@ 힐러 점수문제 (이건 점검하고 고친다햇으니..)

@ 이런 병신같은 전장을 계속돌게하려고

    가면 드랍율 너프 임시점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