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리
2018-01-19 18:17
조회: 956
추천: 11
격전장 문제점@4등과 꼴등의 상자보상 차이가 단 1개
@위에이유로 굳이 빡세게 할바에야 걍 500점이나 채우고 석이나 먹으러 돌아댕김 (신종 어뷰) 포화에서는 이러면 바로 추방올라오는데 여긴 친절하게 익명성까지 보장해줌 개꿀 게다가 포화보다 빨리끝남 매칭도 바로바로되고 @ 포화는 이기면 상자5개. 지면 상자1개. (승리에대한의지 강함) 격전장은 승리에대한 의지 1도없이 꼴찌해도 상자4개 무조건 확정. @창기사 도발작살해서 우리팀이 적 싹쓸이하는데 기여해도 킬이없는한 테크닉 점수는 미비 고로 창기사 순위는 늘 10위권밖. 신뢰,전의,수맹,전선 테크닉점수없음 즉 아군에게 이로운 버프를 할필요가없음 옆에 아군이 죽어가는데 도와줄필요가없음 오로지 내점수만 올리면 됨 왜?? 옆에있는 아군이 뒤져야 내 등수가 올라가니깐 ㅋㅋ 적은 상대편이 아니라 아군 내부에잇는 신개념 전장!! 즉 , 전장컨셉이 병신 ㅋㅋ @ 힐러 점수문제 (이건 점검하고 고친다햇으니..) @ 이런 병신같은 전장을 계속돌게하려고 가면 드랍율 너프 임시점검 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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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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