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3-10-19 09:43
조회: 1,401
추천: 20
템 있는 사람은 무조건 양보를 해야한다는 유저들에게 묻고 싶습니다.1. 템이 필요해서 요상 왔어요. 2. 겹치는 직업군 살펴보기를 해요. 3. 다행히 원하는 템을 다른 유저는 이미 갖고 있어요. 4. ??? ------------------------------------------------------------------------------------------------------------ 여기서 묻겠습니다. 1) 아 다행히다. 저건 나오기만 하면 내 것이야. 당연히 양보해 줄테니 --> 이렇게 생각한다는 겁니까? 2) 쇼부를 봐서 이번엔 획득해야지 --> 이게 당연한거 아니에요?
있는 템 먹어서 뭐할려고 재물 쓰려고 재물값도 없는 거지야 --> 이런 류의 말씀들을 하시는 유저분들도 계신데 그럼 반대로 재물값 정도도 제시 못하고 당연히 양보해주겠지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뭡니까? 쌍거집니까?
양보를 요구하면서 이득을 바라기 전에 최소한의 노력은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그 최소한의 노력이 뭘까요? 시작 전에 "OO님 제가 OO가 필요한데 양보 좀 해주세요, 완태 1장 드릴께요." 이 한마디 하기 힘들어요? 제가 짧게나마 요상을 다녀 본 경험에 의하면 위와 같은 상황에선 90%이상 "네 저 필요없으니 드세요. 완태는 안 주셔도 되요." 이런 말들이 오고가더군요. 이게 더 훈훈하지 않나요?
이 정도의 노력이 어렵다는 겁니까?
EXP
2,376
(88%)
/ 2,401
|
V아테나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