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3-02 10:44
조회: 1,006
추천: 3
메멘토님들 마지막 글이네요.일단 일을 이렇게까지 크게 만들 생각은 없었는데 본의아니게 커졌네요 그점에 대해서는 죄송합니다. 사과드릴꼐요
첫번쨰 요지가 팔팟을 구성했는지 안했는지? 이것은 홈피 파티정보에 나오나 공개를 안한 이유가 저 개인떄문에 주변사람들 피해입을까하는 소심함에 공개를 안한것이니 그쪽에서도 확인하면 되는데 뒤늦게 보고를 받았다? 그럴수도 있다 생각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두번쨰 요지가 헬이냐? 아니냐? 팔팟짤떄 선수 몇분으로 가시나요? 선수라 칭할정도면 템이나 숙련이 어느정도가 되어야 하나요? 그팟구성부터 헬요지입니다. 구성된 메멘토팔팟은 어땟나요? 창기 2분 봉스타님은 그럭저럭 살기님은? 툭하면 누우셨지요? 패턴미숙지에 템도 안되시고 선수들은 녹테 도핑 하신분 몇분이나 계신가요? 밑에글 쓰신 비검님은 무난하다 하셨습니다. 무난한게 사장이 풀도핑하고 딜하는 팟이 무난한건가요? 클리어는 무난하게 했지요. 근데 공팟 길팟으로 간것이 아니고 팔팟입니다. 패턴 미숙지인 사람이 팔팟에 사장이 아니고 선수로 같은 길드사람이라는 이유로 있다는게 헬팟 요지라는겁니다.
팔팟기본을 지켜달라는건데 그걸 못지켜주시니까 하지마세요 라고 한겁니다.
이유야 어쩃든 저하나 떄문에 사사게 들쑤신점은 죄송합니다. 메멘토님들 팔은 안으로 굽는거 당연하고 같은 길드 사람들 선수로 데려가려는거 이해합니다. 하지만 팔팟이 아닌 공팟을 구성하셨다면 저역시 크게 문제 삼지 않습니다 서로간의 입장차이이고 보는 시각이 다르기에 충돌이 일어나고 기분이 상할수있으나 이런일 거름삼아 더 발전하는 길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에 마지막으로 글 남깁니다.
마지막으로 사사게에 물의 일으킨것은 죄송합니다. 더이상 이일로 서로 얼굴 붉히지 말았으면 합니다. 좋은 주말 되시고 감기 조심하십시오.!
EXP
1,449
(24%)
/ 1,601
|
행운목렌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