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당히 게임하겠다는 다짐을 한지 몇시간 지나지도 않아서 듀상막넴 풀거힘에 성공했습니다!

 저희 고정팟이 꾸려진게 한달반쯤 된 것 같아요.

 다들 트라이때 만나서 게임상이지만 다들 서로를 배려하는 모습에 마음이 통했지요.

 14강 세명이서 15강 갈돈 없어서 다음 시즌에나 15강 하겠다고 투덜투덜 거렸던것도 ㅎㅎ

 사제님은 정말 헬다운 헬팟에서 트라이하시면서 너무 잘하셔서 감사하고 미안했는데 먼저 친추 걸어주시면서

 살갑게 대해주신 후로 꾸준히 알고지냈고 그런 사제님을 통해서 다들 만났네요.

 처음 같이 갈땐 적당한 숙련팟에 실수도 종종하는 파티였다면 이제는 어엿한 숙스팟이 되었어요!

 우리끼리의 채널도 만들어서 서로 길드는 다르지만 항상 함께 해서 정말 즐겁고 고맙습니다.

 인벤에 풀거힘에 대한 얘기를 쓰거나 찌르기 스킵에 대한 글을 쓰면 몰래 와서 읽어보고 인게임내에서 

 "예리네님 찌르기 스킵해드려야하는데.."라고 신경써주시는 마리님!! 아직 마리님보다 쩌궁을 못봤어요..

 "예리네님은 실력이 점점 느는데 전 왜 퇴보할까요.." 라고 말도 안되는 소리하시는 펫님! (2넴 119는 심했어요)

 "예리네님 인생 DP 뽑게 해드려야하는데.." 라고 챙겨주시는 세드님! 딜 어마어마하게 뽑아주셔 감사합니다!

 "ㅋㄷㅋㄷ" 채팅보다 웃는게 더 많으신 냥님! 항상 부활랜타 쩔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넴이야 3인술 장판러쉬로 풀거힘이 가능할 수 있겠지만...

 3넴 풀거힘의 답은 인술이 아니라 항상 믿고 챙겨주는 든든한 주변분들이 아닐까 싶네요.

 가면 갈수록 점점 더 잘해지는 우리 팟 사랑합니다! 풀거힘 시켜줘서 고마워요 ㅠㅠ 

 진짜 매번 나 챙겨줄때마다 넘나 고마운것.. 앞으로도 저희 꾸준히 같이 다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