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탱커를 권술만 남기는 겁니다. 창기, 검탱, 광탱 다 삭제해버리고요. 그게 답임. 그러면 권술도 괜히 밸런스 맞춘답시고 하향먹을 일 없고, 창기도 고통 받을 일 없음. 탱커가 권술밖에 없으니 권술 유저도 늘어나겠죠. 그리고 검탱과 광탱은 안식을 얻게 됨. 개꿀임. 창기는 방패 버리고 창만들고 딜러하라해요. 창만보면 겁나 쌔보이잖아요. 하하하하하하하하. 
 권술을 삭제하란 말이 많지만, 창기보다 권술이 더 좋은 것이 사실이고, 더 재밌는 거 사실이잖아요? 창기한테는 신뢰가 있다니 맷감이 있다니해도 이미 관짝에 들어가있고(공격형 탱커라는 모순형 탱커가 나온 시점부터 이미 밸런스가 정해짐. 그것도 폭딜가능 ㅋㅋㅋㅋㅋ), 어글 킵하려고 발악하던 시절은 지나버려서, 컨하는 재미도 잃었으니 다 떠나는 마당이고 결국, 창기만 남기면 탱커 없어서 ㅂㄷㅂㄷ거리는 파티창이 늘어날 거임. 그러면 또 탱커 클래스 늘린답시고 검탱과 광탱은 안식을 얻지 못하고 영원한 고통을 얻게 되겠죠. 그러니 권술사만 남기는 거임. 너프없이 존나 쌘 상태로! 그래야 권술을 떠나지 않을테니까.
 결국에는 넘사벽 권술만이 탱으로 있으니, 어떤 파티도 탱커로 인한 부조리를 얻을 일 없음. 모두가 평등해지는 거임!! 유토피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