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대론데..
암만 봐도 인게임내 솔란트 소모시키는게 진짜 괴리가 큰거 같아..
계속 인게임내 솔란스 벌이 하락 패치 위주였잖아 게다가...

당장 영웅템 추출하려면 추출물약을 10개나 사야하는데 이게 50만 솔란트가 넘고..
거기서 또 추출하려면 7만쯤 되는데..다하면 60만 솔란트다..

게임 해보면 알겠지만...인게임내에서 60만 솔란트 벌려면? 빡센게 팩트 아냐??
이러다보니 영템 추출 하기가 꺼려지는거고.....애매한 옵들이나 아예 망옵들은? 추출하면 너무 적자가 심하니..
아예 안 올리거나 걍 뽀각해버리는거지..
이거 좀 문제 있다 본다..거래소에 부담없이 올릴 정도로 영템 추출/전환 물약 이런거 가격 낮추는게 맞는거 같아..
거래소에 어느순간 물량이 적어졌다고 느껴지는데...

그리고 그 외에 솔란트 소모시키는 부분 너무 많지..
전승비, 특성작비, 그 외 각종 제작비.....등등..

너무 한거 아니냐고....;;;
지금 솔란트 계속 벌만한 곳이 만만치 않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솔란트 소모시키는 부분 낮추는 방향으로 업데이트 필요한거 같아..

아니면 하나 못해 미스틱 글로브에서 무조건 10만 솔란트 드랍시키는 방향으로 가던가....
지금 미스틱 키 15개로 늘려 놓고 너무 보상이 후지니 아무도 이용 안 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