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법 어느정도 이해도가 있다고 생각하기때문에 글한번 써봄

지팡이
1.연발불꽃탄 및 폭염의파장 수정 
- 범위데미지로 착화중첩되게 변경되도 1타 캐스팅속도가 2타나 3타속도로 바뀌지 않는이상 현재 이벤에선 무쓸모
 그러나 초반에 비비기들어오는경우 경쟁에서 이겨서 "혼자 몹을 잡을수 있을때"는, 앞으로 열릴 고렙이벤트에서 
 몹이 많아지면 빠른 정리를 위해서 쓸거같은데 이벤 사람너무많아서 그런상황이 잘안나옴.. 새벽에나나올까?
 
 현재는 고렙이벤트에서 이거 쏘다가[진혼제등] 스턴맞아서 사망할수도 있어서 진짜 전혀 안씀 
 불꽃탄 초탄 속도를 변경해주면 활용할 수 있는데, 
 이상태에서 속도까지 패치하면 불꽃탄이 착화를 광역으로 중첩시키도록 
 바뀐상태라서 비비기 없는경우 법사가 몹처리 속도가 너무빨라질것 같음
 차라리 주변 착화중첩을 없애고 1타 캐스팅속도를 2타정도속도로, 범위 광역3m으로 하면서
 현재타겟에만 착화중첩으로 바꾸면 
 [고렙몹기준] 현재대상에 폭염파장으로 착화터트리면 타겟중인몹은 딜이 쎄게들어가서 선점되겠지만, 
 범위기로 따라오는 주변몹은 다른클이 인스턴트 스킬로 충분히 뺏어갈 수 있다고 생각되서 밸런스가 맞지 않나

2.얼음창 폭 3배증가 
- 얼음창 저렙지역이벤한정으로만 쓰지만 쿨감이 높아질수록 거의안쓰게됨 pvp는 안해서 몰루?
- 폭이 넓어지면 몹을 많이 몰수있는 상황에서 빠른처리에 눈꼽만큼 도움이 될거같긴함 고렙이벤에서 쓰기엔
 뎀지가 워낙구림 

3.심판의낙뢰 상향
-이거 상향으로 선타치면 고렙몹도 거의 확정적으로 타겟몹은 선점가능할듯
현재는 강타나 크리 안뜨면 선타쳐도 쎈궁사랑 비비면 뺏기는경우도 간혹 있음 [50%를 못까는경우]

법봉
1.절망의 손길 상향
-1중첩당 "기본공격"피해증가라 이벤에선 의미없음.
 인던에서는 응징의 격노와 더불어서 시너지는 제대로 낼수있겠네 근데 지금도 다들쎄져서 딜충분하잖아?

2.타락충만 9초
-이게지금 내생각엔 지법기준 확실히 쎄지는 패치인거같고[지역이벤한정]
패치전에도 내경우에는 타락충만은 필수적으로 지역이벤에서 씀
이벤을 할때 반피이상을 까면 저주를 걸고 한두마리는 달고다니는데
이게 죽고나서 최대데미지 증가라서 비비기 들어올때 이 최대데미지 버프차이가 엄청나게 큼 
현재는 6초라서 유지가 잘안되는데 9초면 2중 혹은 3중유지가 거의 풀로가능할수도 있어서
상당히 차이가 나지않을까 싶음

3.절망의손길 3중첩후 비정상으로 늘어나는 현상수정
-이게 뭔소린가 하는 형들에게 알려주자면
이게 원래 제작자 의도는 영웅기준 3중에서 도트넣으면 12초인거 15초로 됩니다 [3초 추가였나?]
이런의도로 만든거같은데 정상적으로는 악연의 연무로 총 4중에서 복제하고 터트리는게 맞음.

근데 지금 4중상태에서 패링을 하면, 패링시 저주를 넣기때문에, 이게 4중상태인 적이 격노공격했을때, 패링하면 
15초보다 더 증가해서 20초도 넘어감. 
초수가 증가한거를 악연의 연무로 복제해서 터트리면

저폭데미지가 남은 초수에 따라서 증가하기때문에, 개쎈딜이들어가긴함

그래서 납골당 2층 깃발존[마법사 주술사없는곳] 6-7링크 몰아서 무한패링후[혼돈의보호막 영웅기준]
연무 쿨타임 감소+ 저주 20초이상 복제해서 좀 많이 빠른 솔플이 가능하긴 했었는데 이게 패치된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