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55
조회: 40
추천: 0
삼전설에 돌파석 사용해야 할까요?무료연도 끝났는데...
결과는 아몬드아이 풀돌, 삼전설 1돌이네요. 돌파석은 1개 뿐이고 쥬얼도 별로 없고... 보니 삼전설은 2돌부터 쓸만하다던데... 비록 무소과금이지만 꾸준히 챔미도 도전하다보니 삼전설을 내껄로 써야지 빌렸다간 다른 필수 서폿이 불가능해서요. 당장에 파르당도 없으니. 그래도 4달 쓸거니 삼전설 1돌에 돌파석 박는게 맞겠죠? 아님 1돌로 존버???
EXP
1,002
(1%)
/ 1,201
|
바나나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