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52
조회: 30
추천: 0
다들 마챔주자 근성빼고 키우시는 중이세요?근시티넣고 일단 주자하나 만들었는데 시티가 너무 스포가 낮아서 걱정했는데 5200대는 나와주는군요 이정도면
얼추 필수급 스킬은 다 찍어지긴 하는것 같습니다 212 하면 6000전후 되긴할텐데 내가 악귀도 아니고 그덱으로 스텟까지 맞출려니 어질어질하더군요 계산좀 해보자면 2지능 한사람들 보니 저보다 흰딱 한6~7개 더 찍은게 스킬상 최고점이던데 그게 다 유효라 치고 그럼 한 2마신쯤 차이나는데 무개추 근시티 넣은 이유인 하이볼태지가 하위인 들뜬마음과 마신 기대값 약 1.15 차이가 나는걸 뺴면 흰딱 3개 미만 정도의 차이입니다 (보통 흰딱 속도기 0.3 살짝 넘는 기대값임) 실전에서 32 나 212로 극고점 찍은 악귀 만날 확률도 높지않고 그악귀한테 1마신 이내로 진다면 뭐 그정도는 겸허히 져줄수 있지 않겠습니까? 무조건 지는것도 아니고 말이죠 근성안넣고 저도 해보니까 육성도 어렵지만 준비물도 만만치 않던데 노력대비 기대값이 흠 그정돈가? 싶네요 게임은 너무 스트레스 받게 하면 안됩니다 다들 근성 츄라이 츄라이 ㅋ
EXP
148,437
(53%)
/ 160,001
|
Buffal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