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엥간한 수준급 네임드들 아니면 하기도 힘든 월드컵을 감독으로 무려 2번이나 경험ㅎㄷㄷㄷㄷㄷ

땅을 보러 다니든, 흥민이를 선발에서 제외하든, 꼴리는대로 해도 딱히 타격없음. 우리가 백날 욕해도 타격없음. 

왜냐고???



연봉이 20억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든 감내할 수 있는 액수아님?????ㅋㅋㅋㅋㅋ

맹보가 감독인 이상 남아공은 알제리여~ㅋㅋㅋㅋㅋ

선수들한테 정말 미안한데 월드컵 못 나가도 좋으니 축협 싸그리 싹다 엎어버렸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