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을 선발에서 빼기라도 했음?

마지막 조별경기에서 거의 전부 설렁설렁 뛰기라도 했음?

감독이 해줘 축구라도 했음??

그래놓고 설마 져서 킹우의수 따지기라도 함??

대체 왜난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