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시급은  대구같은 지방은 낮아도 된다 라고 했던  추경호가   







지들 연봉 파격 인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호 형은 다 계획이 있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