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계층
박문성 오늘 오열한 이유
[22]
-
계층
남아공의 은혜 오늘 갚았습니다
[15]
-
계층
폐지 줍줍
[9]
-
계층
패배 직 후 이강인
[45]
-
유머
남아공전 1:0 으로 패배한 이유
[24]
-
유머
남아공전 패배후 분노한 박지성 코멘트
[17]
-
계층
조선시대 어느 살인사건
[26]
-
계층
2002년 당시 '영웅'이던 홍명보의 실체를 꿰뚫었던 네티즌
[16]
-
감동
게임으로 구원받은 어느 부부의 이야기.
[17]
-
계층
홍명보 욕하던분들 어디갔나요?
[38]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6-06-25 22:31
조회: 2,204
추천: 3
RE100도 모르는 전문가 방송 출연 시키지 말아야 하는데 큰일입니다. 전력이 어디 있어요? 풍력하고 태양광밖에 없어요. 전 세계 풍력. 태양광으로 반도체 공장 돌리는 나라가 어디 있습니까? 전력은 경상도에 가면 원전이 쫙 있습니다. 전력 보면 거리 가야 하고 그다음에 물이에요. 영산강에 물이 어디 있어요? 저는 지금 수도권으로 전력과 물을 해야 되는데 그걸 안 하고 지금 호남으로 돌리는데 거기에 저는 태양광 이걸로 하려면 에너지 저장 장치나 막대한 비용이 들 겁니다. 오히려 서정욱 변호사님이 하신 말씀에 답이 있다는 걸 알려드릴게요. 그러니까 저한테 말씀해 주신 그 전문가가 RE100이라는 걸 얘기하고 있어요. 이제 RE100에 따르면 아시죠? RE100이 이제 친환경 에너지를 30%는 써야 되는데 제가 에너지 관리공단에서 사외이사 했습니다. 사외이사 한다고 다 아는 건 아니고 자꾸 뭐 물어보면 알고 친하다고만 얘기하시고 이게 30%는 친환경 에너지를 써야 되는 거예요. 그렇지 않으면 그 물건을 사주질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방금 말씀하셨듯이 호남이나 지방에 가야지 풍력이나 태양광이 훨씬 더 풍부하게 이용할 수가 있는 거예요. 아니 용인이나 수도권에 땅값도 비싼데 거기다가 태양열 그거 하겠습니까? 아니면 풍력 짓겠습니까? ----------------------- 원자력에서 전기 많이 나오는 거 그거 누가 모르나. 근데 글로벌 차원에서 물건 팔아먹으려면 싫어도 재생에너지 써야하는데 뭔 원전원전 나발 불고 이써. ㅉ!!! 재생에너지 써야하는데 원전 타령해서 뭔 도움이 된다고. 아이고 답답해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