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깐 이제 32강 가려면
여기서 8위 안에 들어야 한다는거지
현재는 4위지만 아직 2경기 팀이 많아서 아직 모르지만
최악 4팀 안에만 안 들어가면 된다는건데 근데 골 수가 너무 적다




저번에는 우리가 독일 이겨 멕시코가 올라갔는데
이번에 멕시코가 체코 이겨줘서 그나마 한국 기회주네
은혜를 보답해준 멕시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