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조 호주 vs 파라과이 - 비기면 우리 좆됨 (둘다 승점 4점)
E조 독일 vs 에콰도르 - 에콰도르가 이기면 우리 좆됨 (에콰도르 승점 4점)
E조 퀴라소vs 코트디  - 퀴라소가 6골이상 넣고 이기면 승점 4점 역시 좆됨 (퀴라소 승점 4점)
F조 일본 vs 스웨덴 - 스웨덴이 이기면 우리 좆됨 (일본 승점 4점)
F조 네덜란드 vs 튀니지 - 네덜란드가 지면 우리 좆됨 (네덜란드 승점 4점
G조 이란 vs 이집트 - 비기면 좆됨 (골득실 0) 이집트가 이겨야됨
G조 벨기에 vs 뉴질랜드 - 비기면 좆됨 (골득실 0) 벨기에가 이겨야됨
H조  우루과이 vs 스페인 - 스페인이 지면 좆됨 (스페인 승점4) 스페인이 이겨야됨
H조 보지냐 vs 사우디 - 사우디가 이기면 좆됨 (사우디 승점4)
I조 세네갈 vs 이라크 - 세네갈이 3골차이상 때려박고 이기면 좆됨 (승점3 득실0)
J조 알제리 vs 오스트리아  비기면 좆됨누구든 이겨라
K조 우즈벡 vs 콩고 콩고가 이기면 좆됨 승점4 비기거나 우즈벡이 5골차로이겨야됨ㅋㅋ
L조 크로아티아 vs 가나 비기면 좆됨 일단 가나가 이겨야됨

여기서 여섯일곱 좆되는 경우가 들어맞으면 우리나라는 뗏못타고 집에 와야됨ㅇㅇ 

결론 우리는 좆될일만 남았음ㅇㅇ

현실임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