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아공 못 이기면 올라갈 생각 말아야 한다.
남아공 무시하는게 아니라 48개국으로 늘었고 
각 조에 전력차 많이 나는 팀들이 들어온다. 

그게 A조에선 남아공

우리나라 스쿼드 정도에 
남아공 못이긴건 개망신,  수치다.

솔직히 오늘 경기 남아공이 
5:0, 4:0으로 이겨도 할말 없다.

남아공 입장에서 더 못넣어서 아쉬웠을꺼다.

역대급 꿀조에서 3위면 짐싸야한다.

남아공이 할 수 있는걸 다 하게 만든게 최악의 경기력이다.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