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배로 32강 진출에 그넘의 킹우의 수가 나왔는데

이런 상황에서 오이갤 민심 한번 보고 싶네요

어떻게든 경우의 수 뚫고 올라가야 한다!

아니면 망신은 이만하면 다 당했다 올라가 봤자

승리의 제물일뿐 이다 한번 투표 해 봅시다

전 개인적으로 이만 망신당하고 귀국 하는걸 바랍니다

다음 월드컵 부터는 우리나라는 본선도 진출 못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