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 -

오늘 좀 아쉬운 경기였는데 

끝나고도 많이 좀 피치해서 이렇게 엎드려 있더라고요.

어떤 기분이었는지..


이강인 - 

일단 뭐.. 너무 일단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고 

많이 반성해야 될 것 같고

죄송하다는 말씀밖에 없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