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둠 다크에이지
ㄴ전작 둠 게임이 너무 정신없어서 내팽겨쳤던 게임입니다.
내가 생각했었던 둠은 그게 아닌데...
이번 다크에이지는 어떨지 모르겠어요.



2) 콜옵듀티 - 모던워페어2
ㄴ1편 리부트 잼있게 했었습니다.
2편은 좀 난이도가 있다 해서 고민중입니다.


멀티가 아닌 솔플 위주로 하니 둘 중 하나만 추천해 주십셔.

※ 붉사는 할인을 안 하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