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격할 때 앞에 있는 사람들은 인내심을 갖고 기다려줘야 돼'


'자기 자리에서 받아서 돌아서야만 찬스가 생기는 거야'


'자꾸 내려와서 볼 받으려고 하면 바람직하지 않은 거야'




공격전술 기본틀이 공간에서 기다린다인듯

여기저기 돌아다니는건 감독말 안듣는애들

옌스도 후반 처음 들어왓을땐 겁나 공간찾아 돌아다니는데 나중에는 가만히 있던게..전술지시였나봄